SNS인기상품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에서 행사

중소기업 SNS인기상품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가 -가 +

seo jung wook
기사입력 2020-08-14 [21:47]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중소기업  "SNS인기 아이템" 행사

▲ 신세계백화점 탐임스퀘어점 1층  © 엑스포뉴스

 

타임스퀘어 신세계백화점(영등포)에서는 중소기업 제품중에서 SNS인기 아이템 제품을 선정하여 코로나19로  힘든 중소기업과 상생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SNS 대란템 ZONE" 에선 수도물 유충으로 사회적 경각심을 주고 있어, 최근 SNS에서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는 샤워필터 제품이 특히 사랑을 받고 있다.  '서울산업진흥원 우수아이디어'로 선정되었고  샤워필터 문화를 처음 시장에 선보인 검증된 (주)로운코리아의 '모이스비타단비' 프리미엄 샤워필터를 필두로 속이 편안하고 건강한 '윤도훈 논현삼계탕', 건강하게 다이어트 할 수 있는 커피다이어트 제품인 킵온의 '빼자까페', 홍차와 녹차를 우려낸 물에 효모균을 넣어 새콤달콤한 발효차인 (주)프레시코 '콤부차', 15년간 자연주의 화장품으로  인지도 높은 피부저자극 트러블완화 (주)엘리샤코이 '테트라포스', 독일에서 온 천연 프리미엄 헤어케어 비건제품으로 소나무 추출 성분으로 채식주의자가 사용가능하며 그린브랜드를 수상한 (주)유록무역 '위버우드', 러시아와 필리핀에 수출하는 압박스타킹과 천연에센셜 오일 핸드 엔 바디워시와 핸드 엔 바디크림 (주)디어프롬 '디어프롬' 등 7개 업체가 일주일간 고객들과 만난다. 타임스퀘어신세계백화점 1층에서 만날 수 있다.

▲ 킵온 김근화 대표  © 엑스포뉴스

 

'SNS대란템ZOON'을 총괄로 준비한 킵온의 김근화 대표는 "코로나19와 수마로 힘든 중소기업들에 좋은 기회가 되고 대기업과 함께하는 상생 프로젝트들이 일상이 되길 바란다" 고 전하였다.

언택트 시대로 변해가는 세상속에서 상생을 나눌 수 있는 콘택트의 본 행사는 8월14일 금요일부터 8월20일 목요일까지 1주일간 펼쳐진다.

 

 

seo jung wook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로운코리아,킵온,프레시코,엘리샤코이,유록무역,디어프롬,SNS,타임스퀘어,신세계백화점,모이스비타,샤워필터,중소기업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엑스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