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나이트 연극 "더 가이즈" 대학로 달구다.

스트레스 Zero 연극 "더 가이즈" 인기!

가 -가 +

seo jung wook
기사입력 2019-10-18 [11:29]

 대학로에 새로운 핫한 연극이 이름 값을 하고 있다.

기존의 연극이라는 장르가 가진 고정관념을 시원하게 날려버리는 신개념 나이트 연극 "더 가이즈" 이다.

관객과 함께 소통하는 방식이 남다르다. 

요즘같이 힘든 경제상황속에서 스트레스가 많은 직장인, 남녀노소에게 음악과 댄스로 함께 하는 소통을 연출하고 있다.

▲     © 엑스포뉴스

 

오직 관객들만을 바라보면서 관객의, 관객에 의한, 관객을 위한 연극을 하고, 관객들과 함께 놀며 연극하는 더 가이즈를 통해 그동안 경험할 수 없었던 신세계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더 가이즈 공연에는Secret Party와 이 보다 더 후끈할 수 없는 최고의 나이트댄스로 100분간 쉼 없는 순간을 선사하고자 한다.

 

 

▲ 더가이즈 출연 배우들     © 엑스포뉴스



공연장인지, 나이트인지, 클럽인지 헷갈리게 할만큼 관객 한명 한명 만을 위한 슈퍼 버라이어티 파티가 펼쳐 지고, 4명의 따뜻한 청춘들의 감동 스토리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후끈한 네 남자의 퍼포먼스까지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꿈을 쫒는 4명의 남자들의 진한 스토리가 관객들의 마음 속에 진한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반복되는 일상 속 스트레스를 모두 내려 놓고, 신개념 나이트 연극 "더 가이즈"와 함께 즐겁게 즐길 준비만 하면 된다. 흥미진진하고, 신나는 하루로 만들어 줄 <더 가이즈>는 올해 10 3일부터 12 31일까지 인터파크, 옥션티켓 등에서 예매 가능하다.

 

 

▲ 더 가이즈 공연중     © 엑스포뉴스




 

 

seo jung wook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엑스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