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퍼플스,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가 -가 +

이윤태
기사입력 2019-04-26 [09:35]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상류층 결혼정보회사로써  2019 제6회 럭셔리 브랜드 모델 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Luxury Brand Model Awards Global Fashion Week 대회장 토니권) )에서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이사장 이윤태)가 주관하는 시상식에서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     © leeyuntae


    지난 12일 라마다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2019 제6회 럭셔리 브랜드 모델 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Luxury Brand Model Awards Global Fashion Week )는  국제행사로 전 세계 12개국에서 활동하는 키즈 모델, 성인, 시니어 모델들이 참가하여 경연을 펼치는 국제대회이다. 이날   결혼정보업체 퍼플스를 비롯하여 13곳의 기업이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퍼플스는  2001년 설립된 대한민국 최초 상류층 결혼정보회사로서 품격 있는 만남, 상위 1% 중매결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상류층 결혼 문화에 앞장서고 있는 기업이다. 전직 대통령 집안, 국내 유명그룹 자제, 전∙현직 국회의원 자제들의 혼사를 비공개로 진행하였으며, 최근에는 의사, 검사 등 전문직 종사자들의 많은 가입문의가 이루어지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노블레스 결혼중개업체로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고 퍼플스 관계자는 전했다.

퍼플스의 김현중 대표는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시상식에서 인정받은 만큼 앞으로도 고객중심경영을 펼쳐 더욱 성장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     © leeyuntae



이윤태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엑스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