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브랜드 안전지대 , 룩북( Look Book) 통해 2020 뉴 버전으로 재탄생

KBBA 브랜드가치연구소 , 안전지대 2020 파워브랜드 인증

가 -가 +

leeyuntae
기사입력 2020-07-03 [11:17]

 

 

   패션브랜드 '안전지대'가 매장 오픈에 맟춰 런칭 화보 모델을 적극 활용한다는 방침으로 2020 룩북을 공개하고 프리미엄 스트리트 브랜드로 패션시장을 공략한다.

 

▲ 안전지대모델 정승현, 박기표  © 엑스포뉴스



  국내 스트리트 브랜드 1세대로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안전지대(대표 박기표)가  서울 가로수길에 플래그십스토어 오픈을 통해 한층 수준 높은 스트리트 브랜드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패션브랜드 안전지대모델 박기표는 안전지대 대표이자 케이블채널에서 화제를 모았던 코미디TV '애완남키우기-나는 펫 시즌5' 에 출연했던 예능인이기도 하다.

 

  안전지대모델 정승현은  박기표 대표와 함께 매장내  비키(이태리 애견용품) 대표이자 월드슈퍼모델협회 이사겸 방송인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하고 있다.  한편 안전지대는 매장 오픈에 맟쳐 권투선수에서 가수로 데뷔한  황충재와 태진아를 런칭 화보 모델로 적극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최근 출시된 태진아의 새음반 '고향가는 기타를 타고'의 커버 모델에도 안전지대 의상을 입어 주목을 끌었다. 또한  2월에는 격투기 오디션 프로그램 '맞짱의 신'에 의상 협찬을 진행하는 등 차별화된 마케팅을 하고 있다..

▲ 안전지대모델 태진아   © 엑스포뉴스

▲ 안전지대모델 황충재  © 엑스포뉴스



▲ 안전지대모델 okey  © 엑스포뉴스

 

  이번 안전지대모델은 박기표, 정승현,  태진아, 황충재, okey, 남자모델들이 참여했다.

 

 

 

  안전지대 박기표 대표 © 엑스포뉴스

 

  안전지대 박기표 대표,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 이윤태 이사장 © 엑스포뉴스


------ 2020 대한민국 파워브랜드 대상’을 수상 2020.7.1 -----

 

 패션브랜드 안전지대 , ' 2020 대한민국 파워브랜드 대상 ' 수상

(엑스포뉴스)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가 주최, KBBA브랜드가치연구소가 주관하는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에서 지난 3일 안전지대가 패션브랜드 부문 ‘2020 대한민국 파워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안전지대는 지난 1986년에 론칭해 80~90년대 젊은층을 대변하는 도전 정신과 실험적인 매장 인테리어 등으로 유스컬쳐 문화를 주도하며 큰 반향을 일으켰던 브랜드로 한국 첫 오리지날 스트리트 브랜드로 평가받았다.  
안전지대는 최근 파격적인 영상과 비주얼, 상품 디테일의 크고 화려한 자수와 로고플레이 등을 통해 고감도 스트리트 브랜드의 진수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최근 신사동 가로수길에 매장을 오픈한 안전지대는 복순이와 복댕이 도그(DOG) 2마리를 매장에 배치해 도그를 모티브로 상품을 개발한 애견 용품도 구성했다.   
 
최근 출시된 태진아의 새음반 '고향가는 기타를 타고'의 커버에도 안전지대 의상을 입어 주목을 끌기도 했으며 지난 2월에는 격투기 오디션 프로그램 '맞짱의 신'에 의상 협찬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박기표 안전지대 대표는 "안전지대는 단순히 패션 브랜드로의 경계를 넘어 모든 세대가 함께 향유 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들어 가고자 한다"며 "국내 뿐만 아니라 중국시장을 기존의 배 이상 늘릴 계획으로 중국, 일본, 미국, 유럽등 세계 시장으로 매장을 전개해 나갈 생각이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대표 캐릭터인 도그(DOG)를 상품화한 애견 용품까지 2020을 빛낼 파워브랜드 거듭나겠다"고 덧붙였다.
 

 

leeyuntae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엑스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