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자리 창출 프로젝트 (주)로운코리아 찾서in]

수원 전미애 대표, '찾서in 단비'와 함께 여성 일자리 창출 앞장서-

가 -가 +

Hye-Jin, Kim
기사입력 2019-07-05 [14:03]

 (주)로운코리아는 경력단절여성의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살리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찾서in(찾아가는 서비스) 프로그램을 출범시켰다.

▲ 전미애 대표(좌),서정욱 대표(우)     © 엑스포뉴스


 '찾서in' 프로그램의 첫 아이템은 (주)로운코리아의 "모이스비타 단비" 샤워필터로, 사업자가 가정을 방문해 직접 샤워필터를 설치해주는 서비스다. 


 이번 '찾서in' 프로그램으로 경력단절여성들은 자신의 거주지를 중심으로 일을 할 수 있게 되어 지역경제 활성화를 만드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주)로운코리아의 서정욱 대표는 "샤워필터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모이스비타 단비>의 브랜드의 파워가 '찾서in' 프로그램을 통해 실질적인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을 주길 희망한다,"며  "더불어 단비가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 꼭 필요한 힐링 욕실문화의 새로운 장을 열어 줄 것이다." 고 전했다.
 
 최근 미세먼지와 환경 유해물질 등으로 클린시장 성장함에 따라 샤워필터 시장 또한 빠른 속도로 확장되고 있다. 
 
 이에 발맞춰 (주)로운코리아는 7월 1일, 전미애 대표와 수원 지역 총판 계약을 마쳤다. 

▲ 이영석 대표(좌),서정욱 대표(중),전미애 대표(우)     © 엑스포뉴스


 전미애 대표는 "여성이 자신의 일자리가 있다는 것은 가정의 안정과 함께 사회적 안정의 기초가 된다며."며 "여기에 건강과 환경까지 지킬수 있는 제품으로 자신만의 사업을 할 수 있다는 것은 사회에서 자신의 자리를 다지고 신뢰있는 사회인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틀이 된다 ."고 본 사업의 취지를 밝혔다.

 
한편, <모이스비타 단비>를 시작으로 샤워필터 시장이 본격적으로 확대되면서 유사제품이 빠르게 생산되고 있는 가운데, 선두 주자인 <모이스비타 단비>가 새로운 차기 모델과 함께 '찾서in' 프로그램으로 전국 대리점 모집에 박차를 기하고 있다.
 
Hye-Jin, Kim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엑스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