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로운코리아「제1회 세계노동자가요제」후원협찬

고용노동부장관상에 한국의‘덤벼라 세상아’팀이 받아

가 -가 +

leeyuntae
기사입력 2019-06-30 [11:41]

 지난 6월 29서울에서는 1회 세계노동자가요제가 국내외 노동계의 관심 속에서 뜻깊은 무대를 통해 구로구민회관에서 펼쳐졌다. 녹화방송으로 진행이 되었으며, 이날 (주)로운코리아가 후원협찬을 하였다.

▲  대상-덤벼라 세상아 팀   © 엑스포뉴스

(주)로운코리아의 서정욱 대표는 "노동자를 위한 사회적 관심과 사랑이 필요한 시기에 적절하게 세계노동자가요제가 열린 것에 대해 축하의 뜻과 여기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어서 감사하다" 는 말을 전했다. (주)로운코리아는 서울산업진흥원에서 아이디어 우수상품 인증을 받은 '모이스비타 단비' 라는 샤워필터를 제조하는 중소기업이다.

▲ 서정욱 대표(우),김혜진 이사(좌)     © 엑스포뉴스

 

인기 MC 한석준의 사회로 진행된 1회 세계노동자가요제에서는 작사 및 작곡가 겸 가수인 수안’, 트로트 가수 구나운’, 힙합 가수 골드의 열창이 축하무대로 곁들여져 객석의 많은 박수를 받았다.

 

이번 대회의 대상(상금 5백만 원)인 고용노동부장관상에는 울라라세션의 거름을 열창한 덤벼라 세상아’ (조중연김성훈유지우김민영 등 4)이 차지했으며금상(상금 2백만 원)에는 조수미의 나 가거든을 부른 중국 국적의 여성 출연자 용민이 받는 등 모두 8팀이 수상하는 영광을 누렸다.

▲     © 엑스포뉴스

1회 세계노동자가요제를 처음으로 기획한 박성빈 총감독과 공동 연출한 최광현강상호 감독은 처음 기획한 가요제임에도 성공할 수 있었던 것은 참여 열기와 함께 협찬과 후원을 아끼지 않은 각계각층의 성원에 감사할 뿐이며 다음 제2회 가요제는 더욱 글로벌화된 모습으로 한류의 힘이 문화교류와 상품교역의 신장에 크게 기여하는 방향으로 준비하겠다는 포부를 내비쳤다.

 

 

leeyuntae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엑스포뉴스. All rights reserved.